자주 묻는 질문


아래 질문지 이외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상단 우측에 연락하기를 통하여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아데르의 계약은 입주하시는 예비 원장님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3개월부터 가능하며, 입주 매니저와 함께 상담을 통하여 예비 원장님들께 꼭 맞는 기간을 추천해드립니다. 

멤버십 비용은 아래 두가지로 구성됩니다.


1. 시설 및 장비 등에 대한 월 렌트비용

2. 고객응대, 마케팅, 위생관리 등 운영지원 서비스 이용료


금액은 각 업종별, 대여공간 크기별로 상이하므로, 투어진행시 상세히 설명 들으실 수 있습니다. 

매장 운영시간 내에서 각 디자이너분께서 자율적으로 결정하시면 됩니다.

각 디자이너분께서 직접 결정하시면 됩니다.

시술공간을 제외한 라운지, 복도, 화장실 등의 청소는 포레스트에서 담당합니다.

세탁물의 경우 전문업체의 세탁서비스를 제공하므로,

디자이너분은 고객시술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.

아데르는 프라이빗 소형뷰티샵을 운영하는 점주들께, 프렌차이즈와 같은 입지, 시설, 마케팅, 교육 등을 제공하는 쉐어살롱입니다.

스탶이 필요하신 경우 디자이너분께서 자유롭게 고용하실 수 있으며, 우수한 인력채용을 대행해드리는 시스템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.

아데르는 전지점, 전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멤버십 포인트 및 예치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어떤 샵에서 어떤 시술을 받더라도 '아데르' 운영사인 '아카이브코퍼레이션'이 그 비용을 전액 부담합니다.

각 디자이너분들은, 고객의 포인트 및 예치금 사용 여부와 관계 없이 전체 매출에 대하여 정산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아데르에 입점한 디자이너분들이 성공하고 자리를 잡는 것이,

저희 아데르가 존재하는 이유이자, 미용시장을 혁신하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.


따라서, 아데르는 각 디자이너분들이 각자의 브랜드를 가질 수 있도록

프로필관리, 

SNS운영, 

시술후기관리,

이벤트진행

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 


투어 신청 & 견적 문의

직접 경험하고 느껴보세요.

뷰티 서비스에  최적화된 공간과 서비스가 준비되어 있습니다.

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분석을 통하여 고객님께

가장 맞는 조건의 공간을 추천해드립니다.

투어신청

직접 경험하고 느껴보세요.

분석을 통해 최적의 공간을 추천드립니다.

뷰티 서비스에 꼭 맞는 최적의 공간과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

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분석을 통하여 고객님께

가장 맞는 조건의 공간을 추천해드립니다.